우병탁의 절세통통(㪌通)
영국 이튼스쿨을 거쳐 옥스퍼드대에서 석·박사 학위를 받은 인공지능(AI) 분야 전문가로.
중국 제조사는 드론이나 자율주행차에 쓰이는 고급 첨단 라이다(LiDAR) 센서를 탑재해 이 성능을 끌어올렸다.고급화 경쟁에서도 앞서갔다.
하지만 2013년 LG전자 전직 연구원이 중국 가전회사로 로봇청소기 핵심 기술을 유출하는 사건이 발생했다.에코백스 역시 성장세 회복을 위해 올해엔 해외 사업 비중을 키우는 데 주력한다고 밝혔다.중국 에코백스가 1위로 떠올랐지만 중국 내수시장 경쟁이 과열되면서 지위는 위태롭다.
로봇청소기 시장 개척 美아이로봇… 아마존 인수 무산돼 구조조정 돌입中.아이로봇을 인수하면 아마존이 경쟁사를 도태시키게 될 것이란 우려였다.
자주 장애물에 부딪혔다며 추천하지 않았다.
지난해 상반기(1∼6월)엔 약 7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.(서울 마포구 공덕동 A공인중개사)고금리의 장기화와 전세 사기 여파 등으로 1~2인 가구의 오피스텔 월세 선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.
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‘SK허브그린 전용면적 38㎡는 지난해 12월 보증금 1000만원.서울 시내 한 대학가 알림판에 게시된 하숙 및 원룸 공고.
다방 분석 결과 지난달 서울 주요 대학 인근 보증금 1000만 원 기준 원룸(전용면적 33㎡ 이하)의 1년 새 11.박원갑 KB국민은행부동산수석전문위원은 고금리 여파가 계속되며 월세 선호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며 세입자들 역시 비싼 월세에 대한 부담이 줄어든 것 같다고 전했다.